CDS경영진
CDS 경영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Don Dohanyos, President
던 도하뇨스는 데이몬 인터렉션의 자회사이자 30년 동안 코스트코의 매장 내 특별 이벤트를 담당하고 있는 마케팅 회사인 클럽 데몬스트레이션 서비스(CDS)의 사장입니다.
던 사장은 CDS가 설립되고 일년 뒤인 1989년에 입사했습니다. 그는 재무팀에서 재정 정책과 절차를 구현하여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에 안정과 질서를 부여했으며 이후 경영진으로 승진 하였습니다.
재무팀에서 경영팀으로 인사 이동하여 내외적으로 회사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친 결과, CDS는 미국, 멕시코, 한국, 일본, 대만, 오스트레일리아, 스페인까지 사업을 확장 하였습니다.
그는 CDS 및 모든 Daymon Interactions 이벤트에서 일관된 품질과 표준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소매 파트너들에게 효율적이고 인상 깊은 성과를 제시했습니다.
던 사장은 데이몬 인터렉션의 해외 사업 확장과 재무 부문의 기여에 대한 보답으로 두 번의 PDS Outstanding Achievement Awards(회사 공동 설립자 Peter D. Schwartz를 기리기 위한 상)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조직의 강점은 사람으로부터 나온다고 믿으며 전 세계 그의 팀이 보여주는 활약과 성과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Kirkland 제품: Kirkland Signature Dry Roasted Almonds
Roy Timmerman, Vice President – International CDS
로이 티머만은 데이몬 인터렉션의 자회사인 클럽 데몬스트레이션 서비스(CDS)의 해외 담당 부사장입니다.
그는 2003년부터 데이몬 월드와이드와 함께 해왔습니다. 데이몬에 있는 동안 로이 부사장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여러 고위직을 맡았으며, 한국에서는 데이몬 월드와이드의 지사장으로.
그 후, 2010년에 데이몬 인터렉션의 해외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되어, 아시아, 유럽 및 남아프리카에서 시범 사업 부문을 관리했습니다.
로이 부사장은 2015년 CDS 해외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되었으며 그는 일본을 기반으로 한국, 일본, 대만, 오스트레일리아, 스페인을 포함한 해외 비즈니스 총괄을 맡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Kirkland 제품: Kirkland Signature Mixed Nuts
Justin Hwang, Country Manager of Korea, Club Demonstration Services
저스틴 황(황윤상)은 클럽 데몬스트레이션 서비스(CDS)의 한국 지사장 입니다. CDS는 데이몬 인터렉션의 자회사로, 코스트코의 매장 내 특별 이벤트를 30년 가까이 담당하고 있는 마케팅 회사입니다.
황윤상 지사장은 CDS 한국 지사장으로 취임하기 전 코카콜라 코리아에서 마케팅 부장, 리레코 코리아에서 한국 지사장, 하얏트에서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이사, 한국담배인삼공사에서 음료사업 총괄임원으로 재직 하였습니다. 다양한 필드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지사는 일일 최고 이벤트 수를 지속적으로 달성 하였고, 2015년에는 최고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성공의 핵심 요소는 직원간의 존중과 소통이라고 생각하는 그는 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Kirkland 제품: Kirkland Signature Vanilla Ice-cream